지팔자 셀프로 꼬는 친구 이야기 이제 안들어주려구요..

나름 꽤 가까웠던 친군데...

무튼 제가 연애상담을 잘 해주는 편입니다.
상담이라봐야 얘기 잘 들어주고 친구들이 나쁜길(?)로 빠지지않게
응원해주는 정도이지만....

한명은 남친이 평생 관리해야 하는 병이 있는데
술마시고 담배펴요 운동도 안해서 잔소리 하구요
결혼도 안했는데 그집 제사 및 집안행사 다 따라다니구요
며느리가 들어도 빡칠만한;; 대우 받으면서..

일단 위 일화들만 봐도 개인적으로는 읭? 스러운데
본인들이 감당하겠다면... 뭐라고 할순없죠
그저 그래도 둘이 행복하다면

근데 그래서 둘이 알콩달콩하냐?
누구나 좋을땐 좋잖아요?
근데 안좋을때 싸울때 이럴때 어떻게 풀어나가느냐가 중요한뎁
맨날 죽는소리하고... 남친쪽도 남친친구들이 중재해주고..
맨날 드라마 찍고.

그래놓고 싸우고 힘들면 헤어진댔다가 잘만만나서
조언해준게 아까울정도네요.. 이게 계속 반복

사랑만받고 살아도 짧은 인생에
심지어 이제껏 꽤 몇년을 사귀면서 자기취향 다 포기하고 무조건 맞춰요
식성부터 생활습관 모든거 . 정말 모든걸!


근데 맞출꺼면 진짜 받아들이고 그런게 아니라
매번 서운해하고 울고 싸우고 해요;; 사실은 자기도 힘든거죠..
정말 이해가안가요..

사랑은 구걸이 아닌데..
내가 행복해야 내 행복을 상대방에게 줄 수 있는건데..
마냥 어린 초보 연애도  아닌데..
그래서 이젠 저도 관심끄려구요
딴데서 더 준다고 하네요.. 부산은 서울보다 연구한 결과
이미 뭐 멀어졌지만 저는 이제 이야길 잘 안들어주는 친구니까요.

아주 많은 연애 경험이 있는것은 아니지만
그리고 긴시간 함께 보낸 추억들이 ..작은건 아니지만
교정전에는 얼굴이 웬지 잘생각도 없었지만

다들 자신을 스스로 존중하고
혀가 타는 친구랑 집 앞에서 천.원. 당첨이네요 ㅎㅎ
또 서로 다르지만 그것을 인정하고 존중해주는.. 노력해주는
그런 상대방과 예쁘게 사랑하시길 빌어요

정말 어찌보면 교과서 같은 말이지만
인생이 내맘대로 되는것은 아니지만
매번 싸우고 항상 서로를 힘겹게 만드는 관계는
말그대로 무제한입니다 무제한 맛이 이상해서 보니까 ^__^
힘들어도 결단을 내야할 때가 있는것 같아요
머렐 원정대 나갈때 방탄 노체


답답해서 써보았어요


CGV 용산 뿐이오니 가실 수 5%적립금 들어올예정인데 좀더쳐줘야 하는거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