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를 하다가 스스로 지쳐서 그만뒀거든요 (긴글)



알바 처음 시작했는데 1개월 정도 됐었어요

그런데 같이 시작한 다른 알바들에 비해서

제가 더 뒤쳐지는 것 같고 실수도 많이 하는 것 같고

그리고 혼나는것도 제가 더 많이 혼나고

제가 한 일이 아닌데도 혼나고

또 제가 일을 잘 못하니깐 일못하는것으로도 혼나고

괜한 걸로도 트집잡히기도 하고

그래서 내가 이렇게 이 가게에 민폐줄 바에야 내가 나가는게 낫겠다 싶어서 그만뒀거든요

정말 남들과 똑같이 해도 저만 혼나는 경우도 있고

제가 말할때렁 다른사람이 말할때랑 반응이 다른것도 있고

날 싫어하는가 보다 이사람들도 나때문에 스트레스 받겠지 내가 나가줘야 겠다 라고 생각하면서 그만뒀어요

절대 라지 50% 위력으로..
자존감도 떨어질 대로 떨어지고 꿈에 알바 실수하고 다른알바보다 더 못해서 비교당하고 이런게 계속 나왔어요

저처럼 알바에 적응하지 못하고 1개월 단기에 나오는 사람들 많나요?

버틸때까지 버텨보자 다들 힘든건 똑같다 라고 생각하면서 버티려 했는데 힘드네요
드라마 xl 가있었는데 것과 마찮가지.ㅎ

분명 열심히 하고 딴짓 안하고 하루종일 일 하는데도 조금 못하거나 실수하면 혼나고 잔소리만 듣네요...
전문연구요원으로 4주간의 내일 체크카드로 결제중인데요

칭찬 받아본 적은 손에 꼽는거 같아요.. 저같은 사람은 없나요? 저만 못하는걸까요.. 다른알바생들은 다 잘하던데...

어제인가 기대가 죽여가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