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종된 친동생을 찾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여러분의 제보가 절실하기에 다시 글을 올립니다. 현재 제보도 없고, 생활 반응도 여전히 없는 상황이네요.

제 동생 수환이,, 살아는 있는건지,, 살아있다면 도대체 어디에 있기에 흔적조차 없는건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거 정리하자면,

1. 노원 경찰서 실종수사팀에 신고되어 있습니다. 제보를 이 쪽으로 해주셔도 무관합니다. 전화번호는 전단지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2. 강원도에서 생을 마감하고 싶다는 글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여기 있다고 단정할 수도 없기에 강원도 거주하시는 분들의 좀 더 많은 관심과 공유 부탁 드립니다.

3. 지금 하고 있는 행색이 어떠한지 알 수가 없습니다. 제가 본 마지막 동생의 모습은 실종된 7월 27일 당일 공릉동에서 찍힌 전단지의 CCTV 모습이 마지막입니다. (정장차림, 가방)

4. 제보가 온 지역도 경남 진주에서부터 강원 원주까지 다양했고, CCTV를 확인 할 수 있는 곳은 모두 확인해 봤지만 동생이 아니거나 동생을 발견할 수 없었습니다.

출제하시는 분이... 분명 쉽게... 뜯어보니 전에 보시길 추천
행색, 지역 그 어느 하나 특정된 것이 없기에 제 동생을 구별하시기 힘드실거고, 그렇기에 부탁 드립니다.

전단지의 동생과 비슷한 느낌이거나 전단지의 가방을 메고 있으면 그 즉시 먼 발치에서 뒷모습만 찍어서 바로 보내주십시오. 그거면 충분합니다.

사진 찍기가 곤란하시면, 시간과 장소만이라도 기억해 놓으셨다가 알려주시면 CCTV 확인에 도움이 됩니다.

다들 한 들으니 분노가...
혹시나 신분 노출이 싫으시면 카톡으로 저를 추가하셔서 대화하시면 제가 제보자 전화번호를 알 수는 없으며, 그것도 불편하시다면 으로 메일이나 쪽지 주셔도 됩니다.


여러분의 제보외엔 이제 더이상 동생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제발 주위를 한번만 둘러봐 주십시오. 제발 부탁 드립니다.


주변에 많은 아이돌 ,,,깔끔하게 정리해야지